
AI 패러다임이 가속화되는 가운데, 시장이 주목하는 반도체 관련 기업 역시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.
이러한 시장의 변화를 빠르게 포착해 2026년 6월 15일, KODEX AI반도체TOP2플러스 ETF의 리밸런싱을 진행했습니다.국내 반도체 TOP2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에 50% 집중 투자 전략을 유지하면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삼성전기(19.6%)와 이번 리밸런싱으로SK스퀘어(23.58%)까지 편입해 패러다임의 변화를 그대로 담았습니다.

리밸런싱 이후, 순자산총액 4조 2천억원을 돌파했습니다.
여전히 뜨거운 반도체 투자에 대한 관심과 떠오르는 관련 기업을 빠르게 포착한
KODEX AI반도체TOP2플러스 ETF에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,

구성 종목의 변화를 살펴보면,
① 여전히 강력한 흐름의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집중 투자 전략을 유지하면서
② MLCC 초호황기 진입 전망의 수혜 기대 기업인 삼성전기를 19.5%,
SK하이닉스의 간접 투자처이자 SK그룹의 전략적 투자를 전담하는 SK스퀘어를 23.5% 편입
③ 이 외에도 한미반도체, 이수페타시스와 같이 관련 소부장기업까지 밸류체인 전체의 성장 흐름을 놓치지 않고 담았습니다.

상장 이후 498.54%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순자산총액 4조 2천억원을 돌파,
투자자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ODEX AI반도체TOP2플러스 ETF로
반도체 슈퍼사이클과 밸류체인 전반에 퍼져나가는 성장의 물결을 한 번에 담아 보세요!
